티스토리 뷰

고소작업차, 스카이차, 크레인 중고 수출 매입, 신차보조금 50%

스카이-차
스카이 차

​언제나 고객의 실속을 챙겨드리고

신속하게 ‘내 차’를 정리해드리는 센스~

 

이번에 전남 강진에서 마이티 스카이 차를 매입했습니다.차량도 제 값 받고 처분하고, 신차보조금도 챙기시고...차주님 좋은 선택을 하셨네요.

 

참 다행인 것은 

스카이 차나 크레인이 아직도 외국으로 수출이 나간다는 점입니다.

 

 노후 경유차이지만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 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 제안해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시면 이동식 고소작업차, 크레인, 리프트에 대한 정부 보조금에 대한 내용이 있습니다.

  • 정부의 신차보조금 지원사업

신차 보조금 지원 사업

  • 광주시 스카이차의 수출 조건

광주에서 매입하게 된 마이티 크레인은 2003년식이라서 노후 차 조건에 딱 맞네요.

연식은 거의 20년이 되었지만, 차량의 키로수는 겨우 3만 km대입니다.

장비는 많이 움직여도 차량은 운행거리가 적은 것이 고소작업차, 이동식 크레인의 장점입니다.

좀 아쉬운 것은 장비가 처음 구입할 당시의 그대로라서 붐대 길이도 20m로 짧고, 무선 리모컨도 분실하신 것입니다.

암튼 장비 상태 때문에 바이어랑 옥신각신 힘들었지만, 어쨌든 차주님이 만족하시는 가격으로 수출 진행이 되었습니다.

 

  • 수출 증빙 서류

말소증 

면장

차량 번호판 탈거 시 앞뒤 사진

차량 계약서 

이렇게 신차 쪽에서 필요하다고 해서 챙겨드렸습니다.

 


그럼~  중고 가격을 좌우하는 포인트를 알려드릴게요.

  1. 프레임 부식
  2. 외관
  3. 엔진 미션
  4. 장비 상태

이렇게 보시면 되는데요.

이번에 들어온  예시로 들면 되겠네요.

고소작업차 수출 진행
스카이 차 수출 진행 중


  • 아끼던 '내차'와 비교해봐요!

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외관도 좋은 편이고,  중에서는 옵션이 좋은 편이죠.

연식이 20년이 넘었지만, 엔진 미션도 쓸만한 편이네요.

매매상 차로는 별로 일 수는 있어도, 이 정도면 수출 차 중에서는 A급에 속해요.

 


잠깐만요~!

이번  스카이 차 말고도 

노후 차량들 중에는 수출이 되는 중고차가 많으니까,

폐차 직전 차량이더라도 문의를 주셔서 함 알아보세요.

 

정보화 시대에서 실속 차리는 정보는 서로 나누는 것이 최선이죠!

 

저희에게 사진자료나 통화를 주시면, 바로 견적을 내드립니다.

 

1. 통화 언제나 가능 가능~~

 

2. 가능하면 차량 사진을 포스팅 예시에서처럼 10장 정도면 좋아요...

“카톡”data-ke-mobilestyle=
“전화-상담”data-ke-mobilestyle=
바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회사 주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