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래된 3.5톤, 2.5톤 트럭 폐차 보내면 후회막심입니다.(중고 수출 대전시)

마이티 수출

오늘의 주제는

오래된 트럭들을 중고로 처분할 때,

어떻게 판매하는 것이 유리할까?입니다.

 

노후 경유차 단속이 갈수록 심해지고 있어서 검사를 받을 때마다 무척 신경이 쓰이시죠?트럭은 중고로 해외 수출이 언제나 가능합니다.아직 쓸 만한 트럭을 폐차장을 보내지 마시길.....

 

 마이티나 파맥스 같은 중고 트럭이 아직 운행하는데 문제는 없고,

헐값 받기는 아깝다면,

이번 기회에 중고 수출 제안해봅니다.

 

 


 

  • 2003년식 마이티는 중고 가격이 얼마나 나올까?

마침 오늘 대전시에서 들어온  2.5톤 두 대를 보시고

내 차와 상태를 비교해보세요.

그리고 혹시 사고 차라고 해도 조금 감가하고

수출 매입이 진행되고 있어요.

 

오늘 대전 유성에서 2003년식 2.5톤 카고와 내장탑차가 입고가 되었습니다.

모두 매연 저감장치를 달고 운행한 차량이라서 저감장치 반납부터 신청을 해봅니다.

카고나 탑차 모두 가격은 비슷합니다.

캄보디아 바이어가 캐빈을 열고 엔진을 검수하는 장면입니다.

오래된 마이티 3대 입고 


  • 중고 2.5톤, 3.5톤 트럭의 가격 산정 기준은?

2.5톤 급 트럭에는 현대 마이티와 기아 파맥스가 있습니다.

마이티나 파맥스는 2.5톤과 3.5톤이 있어요.

이 중에서는 더 무거운 것을 적재할 수 있는 3.5톤이 가격이 더 좋습니다.

 

차고는?

저상보다는 고상이 가격이 더 좋습니다.

참고로 저상과 고상은 2.5톤에 있는 구분이고,

3.5톤은 다 고상입니다.

 

연식은?

마이티는 95년부터 

어느 연식이나 모두 수출이 됩니다.

하지만 주로 2001년부터 2004년까지의 인터쿨러 엔진 모델을 많이 찾습니다.

가격은 물론 연식이 높을 수록 조금씩 상승됩니다.

 

일반캡 or 슈퍼캡?

어떤 캐빈이 더 가격이 좋은 지 단언할 수는 없습니다.

일반캡은 캄보디아 가나 등지에서 선호를 하고, 반면에 슈퍼캡은 몽골에서 좋아합니다.

 

주행거리는?

수출에 있어서 차량의 주행거리는 별로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하지만 주행거리가 좋아서 차량 상태가 좋을 확률이 많으니, 가격과 아주 관계가 없다고 할 수는 없네요.

하지만, 제 경험상으로는 트럭은 장거리 운행을 하는 차량이 점검도 자주 하니까 차가 더 좋은 때도 종종 있습니다.

잠깐만요~!

본인 차가 아니더라도

주변에서 오래된 트럭을  폐차를 생각하고 계신 지인이 있으면,

보따리맨을 추천 부탁드립니다.

 

폐차 직전 차량이더라도 중고로 수출이 돼서 좋은 가격을 받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

정보화 시대에서 찐 정보는 서로 나누는 것이 최선이죠!

 

언제든지 저희에게 사진자료나 통화를 주시면,

내용을 심사숙고해서 최상의 견적을 내드릴게요.

 

1. 통화 언제나~~

 

2. 가능하면 차량 사진을 블로그 예시에서처럼 10장 정도면 좋아요...


 

  • 중고차를 수출 보내는 방법을 모르시겠다고요?

일반 매매보다 수출은 너무너무 간단해요.

일단 전화 상담하시면 나머지는 저희가 다 알아서 해드립니다.

 

1. 전화 상담

2. 대금 송금

3.. 직원이 

차를 가져와요. 

 

더 쉽기는 힘들죠? ^m^

 


  • 한편 중고차 수출을 할 때 가격은 어떻게 산정이 될까요?

 

1. 외관 상태

2. 엔진 미션 상태

3. 사고유무 ~참조 및 소액 감가

등등 살펴보고요.

 

트럭의 경우에는 엔진이랑 프레임을 가장 중시합니다.

아래의 마이티 2.5톤 탑차는 프레임 부식이 심하고, 엔진 상태도 안 좋아서 입고한 후에 수리를 요하는 상황입니다.

차주님이 간간히 수리를 해오시다가 포기를 하신 모양입니다.

이런 상태라고 해도 운행만 된다면, 수출 매입은 가능합니다.

노후 마이티 프레임 검사
엔진이 불량한 마이티 


이상 실속 있는 중고차 정보를 가지고 돌아온 보따리맨이었습니다.

꾸벅~~~

“카톡”data-ke-mobilestyle=
카톡주세요
“상담-전화”
상담 전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