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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따리맨, 일본 수입차 프리우스는 고장나도 폐차시키면 안 됩니다.#abs #배터리 #중고차수출
- 인사말...
많은 분이 기다리시던 tistory.blog를 오픈하게 되어 새롭고 설레는 마음입니다!
보따리맨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블로그 발행과 노후 차량 판매 지원을 위한 인사이트 도구로서, 꾸준히 기능을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차주 여러분의 관점에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여러분께 계속해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보여드릴게요.
- 도요타 프리우스 고장이 나면 그냥 폐차시키는 차?
일본차 수입차 프리우스는 하이브리드로 연비가 좋기로 유명한 도요타 모델입니다.생긴거는 귀엽고 깐깐해보여서 엔간하면 큰 고장이 없이 영원히 탈 수 있는 차처럼 보이는데요.하지만 방심하시면 큰코다치는 차라면 이해가 가실런지?제 경험으로 보면 주로 10년 연식이 지나면서 abs나 배터리 고장으로 고처를 겪으실 확률이 아주 높습니다.
먼저 하이브리드 배터리에 경고가 들어와서 당연하게 여기고 배터리를 교체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일반인들의 정서로 보면, '한 10년 썼으면 배터리가 안 좋을 때도 됐고, 배터리를 갈면 한 10년 또 이상없이 타겠지?' 하는 생각으로 한 300만원 들여서 투자를 하시는 것이 당연한 것인지 모르겠습니다.하지만 문제는 여기서부터 시작이 됩니다. 배터리교체후에 얼마 안 되서 이제는 abs 불이 들어오는 것입니다.다시 배터리를 교체한 센터를 찾아서 견적을 받으면 다시 한 300만원이 나온다고 합니다.하이브리드 자동차는 브레이크 수리비가 일반 내연기관 것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이렇게 스트래스를 받고나면 10년이 지난 프리우스를 더 고쳐서 타야하는지에 대해서 고심이 깊어지기 마련입니다.바로 이때 고장난 상태로 수리하는 것을 포기하고 폐차를 시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하지만 이렇게 폐차장으로 프리우스를 보내시는 것은 호갱이 되시는 지름길입니다.
프리우스는 고장난 상태라도 제법 좋은 가격에 중고차 수출이 되기 때문입니다.
- 수리를 하지 않은 상태로 중고차 수출이 가능한 프리우스
마침 오늘 입고된 프리우스 11년식을 보시고 판단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여기 차주님도 1년전에 배터리를 목돈들여서 교환하시고 며칠 전에 abs 고장 진단을 받으셨다고 합니다.
수리를 고민하시다가 주행도 20만 km 넘게 타셨고해서 차량을 폐차시키려고 하시다가, 보따리맨 블로그를 보시고 중고차 수출의뢰를 하신 셨다고 합니다.
지금 상태는 abs점등은 되었어도 기계적으로 브레이크는 작동되는 상태라고 합니다.
하지만 얼마 안되서 브레이크가 딱딱해질 것은 불을 보듯 한 확실합니다.
오늘 프리우스 차주님처럼 abs 경고가 들어오면 수리하실 것이 아니라면, 바로 운행을 정지하셔서 더 이상 상태가 악화되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프리우스 고장 차나 사고 차를 주로 취급하는 바이어가 차량을 테스트합니다.
- 수출용 차량을 차량 말소를 하는데, 이렇게 번호판이 없어지면 차대번호로 차량이 확인되기 때문에 차대번호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고장난 일본차, 수입차들은 중고차 수출로 정리를 하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폐차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가격도 휠씬 많이 받으시고 절차도 간단합니다.
- 중고차를 수출 보내는 방법을 모르시겠다고요?
일반 매매보다 수출은 너무너무 간단해요.
전화 상담을 마치시고 장소와 시간을 정해주시면, 저희 기사가 방문을 해서 대금 송금 후 바로 인도가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자동차 말소증 바로 발급해드립니다.
고객이 운행중이던 중고차가 입고가 되면 우선 자동차 번호판을 탈거하고, 각종 서류를 유첨해서 해당 관청에서 자동차 말소증을 발급받게 됩니다.
이렇게 신속하게 명의정리를 해드려야 안심이 되실 것입니다.
잠깐만요~!
하단의 `카카오톡과 전화 상담`으로 가지고 계신 차량의 수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그동안 수출절차와 금액이 궁금했다면 보따리맨과 상담을 통해서 확인하고 궁금증을 해소해 보세요.
1. 통화 언제나~~
2. 가능하면 차량 사진을 블로그 예시에서처럼 10장 정도면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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