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보따리맨입니다.

오늘 여기 있는 조그만 정보로

시행착오 없으시고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자자... 충남 대전시에서 보내주신 기아 라이노 차량이네요.

이 차가 폐차 말고 수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신기하네요.

외국에서 이 노후 차를 찾는다는 것이요...ㅎ

 

아프리카 가나에서 매입 오더가 와서 매입해봅니다.

기아 라이노는 5톤 차량이고, 맞상대로는 현대 5톤이 있죠.

바이어들 말로는 90년대 모델들은 기아 라이노가 현대 5톤보다

차가 더 좋다고들 합니다.

엔진과 새시가 더 우수하다고.......

 

95년 초창기 라이노는 정말 군용 트럭 같아요.

더군다나 이번 대전시 차량은 중장비 운반용으로 사용한 터라..ㅋ

 

95년 라이노가 왔네요. 군용 차량이 연상이되는 포스 ㄷㄷㄷ
2000년식 라이노하고 비교해봐요. 조금 디자인이 다르죠?

  • 에어브레이크?

97년 넘어야 에어브레이크가 달리기 때문에 

에어가 없는 95년식은 사지 않는 바이어들도 많아요.

하지만, 어떤 바이어는 굳이 이 모델을 구해달라고 합니다.

 

참고로 대형 트럭들은 무게가 상당하기 때문에

케이블식 브레이크로는 제동이 잘 안돼요.

따라서 요즘 와서는 대부분 5톤 이상 트럭들은

에어브레이크가 달려있습니다.

 

5톤를 움직이실 때 항상 주의하셔야 할 것이

처음 시동을 걸고 에어가 다 찬 다음에 작동하셔야 브레이크가 먹어요.

바쁘다고 스타트하고 바로 전 후진하다가 브레이크가 밀려서 깜짝 놀라는 분들 많아요. ㅎㅎ

먼길온 대전시 라이노와 함께....

  • 노후 경유차 골칫거리가 되어버리다!~~

 

요즘 노후 경유차 끌고 다니기 너무 신경 쓰일 것이 많고 힘듭니다.

특히 수도권에서는 단속 카메라도 많고, 미세먼지 등등 걸리는 것도 참 가지가지 다양합니다.

이번 라이노 차주님도

엔진은 잘 돌아가지만, 차가 너무 오래된 터라

폐차를 결심하시고 알아보시다가 저와 연인이 되셨네요.

 

5톤 차량이나 1톤 차량이나 모두 

화물차들은 전 차종, 모든 연식이 중고차 수출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알아보지 않고 바로 폐차장으로 보내시면

나중에 후회막심하시기 마련입니다.

 

합리적인 선택은 언제나 보따리맨과 함께~~~

 

 

노후경유차라고 무시하지 말아요. 자기만의 빈티지 스타일....ㄷㄷㄷ

라이노 내부도 살펴볼까요?

옛날 포니 실내 보는 듯하네요.

라디오도 기어노브도 모두 빈티지 스탈~~~ㅎㅎ

 

노후 경유차 기아 라이노 수출로 정리해봅니다.

라이노 킬로수를 보니 60만km가 넘었네요. ㅎ 

  • 마무리

중고차 수출이라는 것이 생소한 고객님들을 위해

수출 과정에서 발생하는 여러 정보를 투명하게 오픈해드리고 있어서

고객님들이

믿고 안심하실 수 있는 중고차 수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업체들의 경우에는 중고차 수출을 외주에 의존하는 부분이 있으나,

카트라에서는

전 과정을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외주 수수료 부담이 없습니다.

 

중고차 수출 전문 업체로써

고객님들의 중고차 수출 견적을 항상 최고가로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카톡주세요~~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