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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래된 포터, 그냥 폐차는 아까워요! (중고 수출 광명시)

포터
포터

노후 경유차 포터 , 좋은 가격을 제안합니다! [중고 수출 폐차]

정보가 쌓이면 내 재산이 됩니다.

Botaryman.Blog

안녕하세요,

보따리맨 블로그팀입니다.

 

35만 km타고 외관이 안 좋으니까 매매상에서 매입 불가 판정을 받은 광명시 포터입니다.

하지만 매매가 안 되면 바로 폐차를 생각하시는 것은 구식입니다.

폐차 밖에 안 되면 폐차가 답이 겠지만,

중고로 해외 수출이 된다면 수출이 좋습니다.

노후차 포터의 중고차 해외 수출 가능성을 알아봅니다.

 

만약에 수출이 되면  ​차 가격도 더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국익도 되고, 울나라 환경도 지키고...

게다가 외국에서는 더욱더 사랑을 받는 자동차로 거듭날 수 있으니...

이보다 좋은 일이 있을까요?

 

이 글 하단 통화하기를 통해,

상담만으로도 수출 진행을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 노후 경유차 골칫거리가 되어버리다!~~

  요즘 노후 경유차 끌고 다니기 너무 신경 쓰일 것이 많고 힘듭니다.

특히 수도권에서는 5등급 단속 카메라도 많아지고, 미세먼지 등등 걸리는 것도 참 가지가지 다양합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노후 차량을 그만 처분하고 신차로 갈아타시는 분들이 다수입니다.

특히 1톤 화물차의 경우에는 전기차 신차 혜택, LPG 신차 혜택 등이 있으니

이런 장점을 이용하면 차라리 신차를 뽑으시는 것이 이익이 될 때도 있습니다.

특히 전기차 혜택은 없어지기 전에 한 번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조건이 아주 파격적이라 용도에 맞는 분에게는 거의 로또 수준이라고 할수 있어요. ㅎ

그런데 아쉽게도 코로나19 때문에 지금은 신차도 뽑으려면 한 참을 기다리는 상황....

참 현대 기아는 1톤 트럭만큼은 타에 간섭이 없는 진정한 독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장사를 쉽게하는 것이 부럽고 얄밉습니다만, 한국에서 1톤 차를 차려면 별 도리가 없네요.

 

차주님들 중에는 이렇게 문제가 많아서 쉽사리 폐차를 시켜버리시고 정리하시는 분들이 더러 있는데,

일단 화물차는 항상 수출 가격이 좋기 때문에,

차량이 조금 노후되고 문제가 있다고 해서 바로 폐차를 시키시면 손해가 됩니다.

수출이 되는지, 견적은 얼마나 나오는지 알아보고 진행하셔도 늦지 않으니까 염두에 두시는 것이 좋겠네요.

 


  • ​광명시 2011년 포터2 매입 사례

아래는 아침에 매입한 2011년 포터2 자료 사진입니다.

포터는 여러 나라로 보내지는 대표적인 수출 차량입니다.

중동, 중앙아시아, 남미, 아프리카 ... 할 것 없이 모든 곳에서 수요가 있는 포터입니다. 정말 대견하죠?

포터의 수리비를 측정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정상차에서 수리할 곳을 감액하면 매입 가격이 되는 것이니까,

한 번 차주님들 입장에서도 내 차 가격을 어떻게 평가가 될 까하는 의문을 가지고 살펴보시면 되겠네요.

포터가 입고되자 직원들이 수리비를 측정하기위헤 검사를 합니다.
부식이 있어서 차대각자가 안 보일까봐 찾아봅니다.

  • 노후 트럭의 차대번호는 어디에서 확인할까?

트럭은 노후되면 프레임이 부식되어서 차대 각자 찾기가 아주 힘들어요.

희미하게 보여도 윤곽만 확실하게 나오면 다행이죠.

이유 불문, 국내에서  정기검사를 통과를 하려고 해도 차대번호가 보여야 있어야 합니다.

확인이 불가할 정도로 부식이 진행이 되어있으면,

해당 검사장에 문의를 하여서 재타각을 진행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아래의 제 글을 보시면 1톤, 1.2톤. 2.5톤 트럭의 차대번호 위치를 찾을 수 있게 설명이 잘 되어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트럭 차대번호 위치는 어디?

트럭 차대번호 위치를 같이 찾아볼게요. 차대번호는 트럭의 몇 군데 적혀있나? 트럭을 검사를 받고, 외국으로 수출을 하려면 차대번호가 필요합니다. 차대번호는 자동차 등록증에 기재됨 엔진

ssambbang1.tistory.com

겨우 끄트머리에 찾아낸 차대각자 휴~~
본닛이나 날개등에 부식이 조금씩 진행이 된 상태

  • 타이어 위 부분의 부식 주의

트럭의 경우에는 주로 문짝의 하단과 탑승자가 밝고 타는 부분

일명 "타이어 후리"에 부식이 많이 생깁니다.

 

주로 이 부분이 상처도 많이 나고 습기도 차고 하니까요.

 이번 차량도 타이어 후리 부분을 수리해야 할 것 같네요.

30만km가 넘어버린 계기판


  • 화물차 사고유무  

트럭이 다른 승용차보다 사고를 보기가 쉽습니다.

그 이유는 화물차가 승용차에 비해 구조가 단순하기 때문이죠.

, 길게 뻗은 11자 프레임 위에 캐빈과 적재함을 얹어놓은 것이 바로 화물차입니다.

따라서 캐빈에 사고가 있어서 수리를 했는지와 프레임을 수리했는지 보시면,

화물차 사고 유무는 따로 볼 것이 없습니다.

오늘 광명시 포터는 외관에 상처도 많고 허름한 편이지만, 사고는 특별히 없었던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트럭이지만 사고가 있는 것보다는 없는 것이 가격이 좋기는 합니다.


수출이 유리한 차량들

 

 

광명시 포터2 차량 둘러보기

 

※ 트럭 상담 시 유의사항

 

  - 정들었던 내 차’ 1톤 포터 !!!

스마트폰으로 바로 찍어서 보내주세요.

촬영할 때는 내 차의 앞뒤 좌우 그리고 내부 몇 장 선명하게 아셨죠?

그리고 수리할 부분이나 돋보이는 부분을 사진찍어서 보내보세용!

그리고 아래의 사진을

~~~~ 누르면 카톡, 통화 및 메시지 보내기가 가능해요.

“카록-상담”data-ke-mobilestyle=
카톡줘요~~

상담 전화 가능

 

 

​언제나 고객의 실속을 챙겨드리고

신속하게 ‘내 차’를 정리해드리는 센스~ㅎ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보따리맨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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