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보따리맨입니다.

 

오늘 여기 있는 조그만 체험이나 정보로

시행착오 없으시고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자자... 경기도 용인시에서 보내주신 프라이드 차량이네요.

이 오래된 프라이드가 폐차 말고 수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신기하네요.

외국에서 이 차를 찾는다는 것이 말이죠...ㅎ

 

2006년 기아 프라이드 가솔린 모델이군요.

  • 사고차는 중고차 수출이 가능할까?
  • 우리나라에서는 중고차를 사고팔 때
  • '성능 보증서'를 발급받아서 서로 확인하게끔 되어있습니다.

특히 중고차 매매상사에서 구입하는 경우에는

자동차 관리법상의 의무로 되어있습니다.

이렇게 엄격하게 성능 보증서를 작성하면

각종 교환 부위, 오일 누유 등등 디테일한 자료가 적시가 되고

또한 이를 보증기간 동안 보증수리를 하게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중고차 수출의 기준은 그렇게 엄격하지도 않고,

보증기간 같은 페널티도 일반 고객에게는 없습니다.

물론 차량의 큰 사고로 인한 감가는 있을 수밖에 없지만요.

윽.. 사고가 많이 있네요. 앞 쪽 하우스교환, 뒤 쪽 판넬 교환.
이번 용인시 프라이드는 기본형에 부식도 많네요.

  • 사고차라 하더라도 폐차보다 중고차 수출 가격이 좋습니다.

이번 용인시 프라이드는 앞 쪽에 운전석 휠 하우스 교환이 있고,

뒤 편에 리어 패널까지 교환된 상태입니다.

이 정도면 아주 큰 사고라 내수 시장에서 판매하기는 어려움이 있죠.

 

용인시 고객님도 바로 폐차장으로 보내시려다가, 

제 글을 우연히 보시고 전화를 주셨네요.

만일 수출이 가능하다면, 고작 고철값만 받고 폐차할 필요는 없죠.

리비아 바이어가 차를 둘러보면서 가격을 깎네요. ㅎ

프라이드는 어느 나라로 수출이 되는지?

기아 프라이드 가솔린 모델은

  1. 시리아
  2. 리비아
  3. 예멘

등으로 수출 가능합니다.

 

폐차 전에 문의하시면 수출 가능한지 확인해 드립니다.

리비아 바이어 압둘과 함께 ㅎㅎ

  • 마무리

중고차 수출이라는 것이 생소한 고객님들을 위해

수출 과정에서 발생하는 여러 정보를 투명하게 오픈해드리고 있어서

고객님들이

믿고 안심하실 수 있는 중고차 수출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업체들의 경우에는 중고차 수출을 외주에 의존하는 부분이 있으나,

카트라에서는

전 과정을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외주 수수료 부담이 없습니다.

 

중고차 수출 전문 업체로써

고객님들의 중고차 수출 견적을 항상 최고가로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카톡주세요~~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용인시폐차

#용인시폐차장

#용인시폐차비용

#용인시폐차서류

#용인시폐차견적

#용인시중고차시세

#용인시중고차가격

#용인시중고차수출업체

#용인시중고차수출

#용인시사고차

반응형
댓글